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
사이트 내 전체검색

 
º  인사말  Home  > 회사 소개 > 인사말 
 

목록

 
 

네티즌 여러분 반갑습니다.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폐사는 풍부한 실무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귀사업장 특성에 적절한 맞춤형 기술지원으로 재해 예방을 하고 있습니다.

산업재해 대부분은 사전에 적절한 안전컨설팅을 통하여 재해발생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그 결과 준공과 더불어 인명존중 비용절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재해예방 기술지도 등 업무와 쏘일네일, 락볼트, 영구앵커, 쏫크리트, 녹생토, 낙석방지책 등 사면보강의 전반적인 공사를 수행하고 있는 사면보강 전문업체 입니다. 효율적인 시공에 의한 설계부터 시공 후관리까지 완벽한 시공을 모토로 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기업부설연구소 (Koita) 와 이노비즈에 성실성을 인정받으며 성장한 우수 기업입니다.

 또한, 원주지방국토관리청에서 실시한 신기술 및 특허공법 심의에서 우수공법으로 선정된 (2006 년 바이트머신네일링 1위, SA앵커 2위) 신공법들을 다양 보유와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전문 업체 로서 국토해양 산하 각 지방청 및 원주청에서 설계 발주한 공사에 다량의 실적(어성전~양양 수해 복구공산, 인제~양양 수해복구공사외 다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사 공법인 네일링 및 앵커공법이 설계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현장에 사면보강이나 안정성 검토가 필요한 사면이 있다면 당사에서 직접 실정보고 자료 및 설계 변경과 설계도서 등의 업무지원을 무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연락을 주시면 비탈면보강 설계팀을 즉시 파견하여 지질조사 및 단면해석, 보고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대행해 드리겠습니다.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은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우수한 기술진에 의해 체계적이고 공신력 있는 업무를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고객여러분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임직원 전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경제 선진국에서 안전 선진국 실현에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이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 / 대표이사: 박종옥 / drfood@naver.com
TEL: 055) 724-0842 / Fax 051-341-0845 / 사업자등록번호: 609-81-33307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315, 3층
Copyright (주)옥토건설안전기술원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Humansoft